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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ll over of World

에든버러 전시가 많다

 

필자가 도쿄에 살 때 앤디 워홀 판화 작품 2점 소유한 집,

롯폰기 힐즈 방문한 적이 있다.

그냥 판화인데 수십억 엔 한다고 해서 놀랐다.

마린몬로는 소더비 경매에서 수백만 밀리언이었다.

이번에 바로 그 작품을 전시하고 있다.

여러 사람이 공동 작품을 하는 특이한 방법이지만 

그의 이름으로 매우 비싼 작품과 작가에 속한다. 

프린트해서 몇 만 원에 파는 가품을 말하는 것이 아니다.

 

팝 아티스트이자 아이콘인 앤디 워홀(Andy Warhol)의 상업용

 직물 디자인만을 다루는 스코틀랜드 최초의 전시회다.
팝 아트 운동의 선두주자인 앤디 워홀(Andy Warhol)은

1950년대와 1960년대 초 상업 및 광고 예술 분야에서

빠르게 성공적인 경력을 쌓기 시작했다.

당시 워홀의 결과물은 그가 첫 번째 커미션을 맡았던

Glamour 잡지와 같은 전문 고객의 요구와 마감일을

실현하는 데 거의 전적으로 전념했다.
앤디 워홀(Andy Warhol): The Textiles는 실버 팩토리(Silver Factory) 시절

이전의 영향력 있는 예술가가 디자인한 알려지지 않은

미기록의 세계로 여러분을 안내한다.

다양한 다채로운 물체를 묘사한 당시 워홀의 직물 패턴 35개 이상을 전시한다.

아이스크림 선디, 맛있는 토피 사과, 다채로운 단추,

자른 레몬, 프레첼, 뛰어다니는 광대 등 이번 전시는

워홀이 20세기의 가장 상징적인 예술가 중 한 사람이 되는 데

섬유 및 패션 디자인이 어떻게 중요한 단계였는지 보여준다.

여러 전시회도 볼 기회가 있어 좋았지만 특히 앤디 워홀 전시는 인상적이었다.

스코틀랜드 선물은 거의 아일랜드와 런던과 다를 바 없이 같다.

 

 

The first exhibition in Scotland exclusively dedicated to the commercial textile 

designs of pop artist and icon Andy Warhol.
Leading figure of the Pop Art movement, Andy Warhol’s swiftly successful career began

in commercial and advertising art during the 1950s and early 1960s.

At this time, Warhol’s output was almost entirely devoted to realising

the demands and deadlines of professional clients,

such as Glamour magazine where he undertook his first commission.

Andy Warhol: The Textiles will take you on a journey through the unknown 

and unrecorded world of designs by the influential artist before his Silver Factory days.

Showcasing over 35 of Warhol’s textile patterns from the period,

depicting an array of colourful objects; ice cream sundaes,

delicious toffee apples, colourful buttons, cut lemons, pretzels,

and jumping clowns, this exhibition demonstrates how textile

and fashion design was a crucial stage in Warhol becoming

one of the most iconic artists of the twentieth century.

 

これは、ポップアーティストでありアイコンでもある

アンディ・ウォーホルの商業テキスタイルデザインのみを特集した

スコットランド初の展覧会です。
ポップアート運動のリーダーであるアンディ ウォーホルは、

1950 年代から 1960 年代初頭に商業および広告アートの分野ですぐに

成功したキャリアをスタートさせました。当時のウォーホルの作品は、

ほぼすべてが、彼が最初に依頼を受けた『グラマー』誌など、

プロの顧客のニーズと期限を実現することに充てられていました。

「アンディ ウォーホル: テキスタイル」は、

シルバー ファクトリー時代以前の影響力のあるアーティストによる、

知られざる未記録のデザインの世界にあなたをお連れします。

さまざまな色とりどりの物体を描いた、

当時のウォーホルのテキスタイル パターンが 35 以上展示されています。

アイスクリームサンデー、おいしいトフィーアップル、

カラフルなボタン、カットレモン、プレッツェル、飛び跳ねるピエロなど、

この展覧会は、ウォーホルが 20 世紀で最も象徴的なアーティストの 1 人に

成長する上で、テキスタイルとファッション デザインが

いかに重要なステップであったかを示しま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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