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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ll over of World

몰타의 공항과 항공편

 

몰타는 장거리 비행이 없는 국제 공항이다.

대부분 트랜스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다.

특히 몰타의 유일한 항공사 에어몰타는 

1974년 3월 29일 최초의 보잉 720B가 몰타 땅에 착륙한 이후,

 974년 4월 1일 첫 비행을 앞두고 2024년 3월 30일 마지막 비행까지 

에어 몰타는 세계 무대에서 자랑스럽게 몰타를 대표해 왔다.
앞으로 KM Malta Airlines는 몰타 제도의 새로운 국영 항공사가 되었다.

특히 네델란드 항공사로 바뀌면서 몰타어 사용 금지가 되어 굴욕적인

나라가 되었다. 영어와 독어를 사용하는 항공사가 인수했다. 

 

특히 에어몰타 캡틴은 8개월 비행학교 수료자들이 대부분이기에

3시간 이상 비행이 어렵다. 필자와 같은  라이센스 수준이다. 

하지만 일본, 미국처럼 항공 대학 졸업하고 1500 시간 이상

연수한 캡틴이 아니기에 이들의 비행은 3시간 이상 불가능하다.

 

도표를 보면 알 수 있듯이 압도적으로 라이나에어 이용률이 높다.

가장 많이 간 나라가 이태리므로 참고하여 여행 일정 잡기 바란다.  

 

유럽은 직항이 많지만 그 외 국가는 전부 한 번 이상 갈아타야 한다.

특히 라이나에어처럼 비즈니스클래스 없는 비행기가 인기가 많다.

저가 항공이지만 앞 좌석 가격 다르고 페스트 트랙 가격 다르며

짐의 킬로에 따라 가격이 다르게 되므로 결국 일반 에코노미 비교

그다지 저렴한 가격이 아니다. 

필자는 몰타에서 스위스 루가노와 취리히, 포투갈 다녀왔는데 직항이었다.

하지만 미국은 갈 때 이스탄불, 올 때 취리히에서 갈아탔다.

이번에 출장 갈  에딘버그 역시 직항이 있다. 

 

몰타 라운지는 하나이며 수하물 핸드 캐리를 할 경우 주의할 점이다.

활주로에서 내려 비행기 타고 내릴 때  계단이므로 무거운 짐은 불편하다. 

몰타는 교통, 항공편이 좋은 편이 아니다. 전부 유럽에서 갈아탄다. 

루프트한자. 스위스 에어, 이탈리아에어, 에어몰타, 라이나에어가

항공편이 많다.

 

 

Since the first Boeing 720B landed on Maltese soil on 29 March 1974, 

its first flight on 1 April 1974 and its last flight on 30 March 2024,

 Air Malta has proudly represented Malta on the world stage. .
In the future, KM Malta Airlines

will become the new national airline of the Maltese Islands.

There is only one lounge in Malta, so be careful when hand-carrying luggage.
It is inconvenient to carry heavy luggage

as there are stairs when getting on and off the plane.
Malta does not have good transportation and flights.

All transfers are made in Europe.
Lufthansa. Swiss Air, Italian Air, Air Malta, Ryan Air
operate many flights..

 

最初のボーイング 720B が 1974 年 3 月 29 日にマルタの地に着陸し、

1974 年 4 月 1 日に最初の飛行が行われ、

2024 年 3 月 30 日に最後の飛行が行われて以来、

エア マルタはマルタを世界の舞台で誇りを持って代表してきました。 。
将来的には、KM マルタ航空はマルタ諸島の新しい国営航空会社となります。

 

マルタ島にはラウンジが1つしかないので、荷物には気をつけてください。
飛行機の乗り降りには階段があるので、重い荷物を持つと不便です。
マルタには交通機関も航空便も充実していません。

すべての転送はヨーロッパで行われます。
ルフトハンザ。スイス航空、イタリアン航空、

マルタ航空、ライアン航空が多数の便を運航していま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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