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xcellent quality

브랜드의 가치

 브랜드의 가치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브랜드 옷이다.

남자만의 기모노숍이 있다.

악세사리도 기모노용으로 남자들만 사용하는 종류 다양하다.

 

반지는 역시 카르티에

촛농으로 마지막 인장을 찍는 선물에 감동하지 않을 사람 없다.

21세기의 보석은 카르티에를 넘지 못하는 이유가 무엇일까.

브랜드는  가치를 아는 사람에겐 귀중한 것이고 모르는 사람은 과시용이다.

걸러지는 높은 가격으로 고객을 분류하는 프랑스의 상술이 이제 전 세계를 파고 들었다.

일본도 예외는 아니다.

 

선물 제대로 못하는 사람은 자린고비거나 경제적 여건이 없다고 보면 된다.

제대로 된 반지, 목걸이 선물하는 것도 여성에겐 로망이다.

 

 

남성용 시계도 보인다.

요즘은 남성들도 명품에 눈을 떴다.

마음과 물질이 동일한가의 질문을 많이 하는데

그것은 바로 영원이라는 그 마음이 새겨지기 때문이다.

무엇 때문에 명품을 들려고 하는가.

여유가 없으면 수준에 맞게 살아야 하는데 그렇지 않은가 보다.

 

 

'excellent quality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데로 된 하나  (0) 2016.01.30
가구도 패션이다.  (0) 2016.01.30
겨울 멋쟁이  (0) 2016.01.30
업그레이드 쇼핑  (0) 2016.01.30
고정관념의 실크  (0) 2016.0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