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ll over of World

몰타에는 너무 많은 ROUND ABOUTS 가 있다.

 

몰타는 인구가 50만이어서인지 라운드어바우트가 매우 많다.

하지만 현재는 교통 체증과 많은 자동차로 인하여 과연 신호등

없는 라운드어바우트가 좋은지 의문이고 사고가 날 가능성이

매우 높은 느낌이 든다.

가는 차, 오는 차, 빙 둘러서 서로 양보 없이 끼어들고 나간다.

필자의 경우, 미국, 일본, 아일랜드에서 전혀 볼 수 없었던 광경

특히 면허 시험에 매우 중요한 시험이므로 꼭 알아야 한다.

그런데 신호등 없이 왜 이렇게 만들었을까 매우 의문이 생긴다

 

 

로터리
로터리에서 나갈 때 운전자가 끼어들기를 기대하는 것이 가장 좋다.

다시 말하지만… 이것이 항상 사실은 아니지만

일부 운전자는 자신의 결정을 알리기 위해 지표를 양보하거나 사용하지 않는다.

갑자기 멈출 준비를 하라.


몰타에는 실제 고속도로나 고속도로가 없다.

주요 도로는 일반적으로 이중 차도(어느 방향이든 2차선)이다.
속도 제한: 전국 도시 외곽 속도 제한은 80km/h(50mph),

 시가지에서는 50km/h(31mph),

때로는 마을 중심(가는 곳) 내에서는 35km/h(22mph)다.

달리 명시하지 않는 한 어쨌든 더 빨리 가고 싶은 경우는 거의 없다.

안전을 고려하여 특정 구간의 주요 도로에서는

60km/h 및 70km/h와 같은 낮은 속도 제한을 받게 된다.
일반적으로 도로의 질은 괜찮지만,

새로운 활주로가 절실히 필요한 B 도로와 마을 도로가 있다.

기본적으로 때때로 울퉁불퉁한 라이딩을 만나더라도 놀라지 마라.
속도 위반, 불법 주차, 일방 통행로 진입, 운전 중 휴대폰 사용 등을 위해 

지역 감시원(짙은 녹색 유니폼)과 경찰이 교통을 모니터링한다.

때때로 음주 측정을 위해 경찰이 장애물을 설치한다.

특히 주요 행사를 중심으로 점검한다.
렌트카는 눈에 보이는 렌터카 회사 브랜드와 K 또는 Z가 포함된

 번호판을 통해 다른 운전자가 쉽게 알아볼 수 있으며,

 대부분의 운전자는 귀하가 몰타 도로에서

운전한 경험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사려 깊고 정중할 것이라고 기대하지는 마라.

 

 

Roundabouts
It is best to expect drivers to cut you off when exiting the roundabout. Again…

this is not always true, but some drivers will not yield or use their indicators

to inform you of their decision. Be prepared to stop suddenly.


There are no real motorways or highways in Malta.

Main roads are usually a dual carriageway (two lanes in either direction)
Speed limits: The national extra-urban speed limit is 80 km/h

(50 mph), 50 km/h (31 mph) in built-up areas

and sometimes 35 km/h (22 mph) within village centres

(where you’ll rarely want to go faster anyway) unless otherwise specified.

You will encounter lower speed limits like 60 and 70 km/h on main roads

on particular stretches, out of safety considerations.
Although generally speaking the quality of the roads is decent

there are B roads and village roads which are in dire need of fresh tarmac.

Don’t be surprised to encounter a bumpy ride from time to time, basically.
Traffic is monitored both by local wardens (dark green uniforms)

as well as the police, for speed contraventions, illegal parking,

entering one-way streets, using a mobile phone while driving, etc.

Occasionally roadblocks are set up by the police

for breathalyzer checks, especially around major events.
Rental cars can easily be recognised by other drivers, 

through visible car hire company branding and number plates containing 

a K or a Z, most of whom will be aware that you’re not experienced with driving

 on Maltese roads. Don’t expect everyone to be considerate and courteous, however.

 

ラウンドアバウト
ロータリーから出るときは、ドライバーが割り込みをすることを

覚悟したほうがよいでしょう。また…
これは常に当てはまるわけではありませんが、

一部のドライバーはインジケーターを譲らなかったり、使用しません。
彼らの決定をあなたに知らせるために。突然止まることを覚悟してください。
マルタには実際の高速道路や幹線道路はありません。
幹線道路は通常、片側二車道(片側 2 車線)です。
速度制限: 全国の都市外制限速度は 80 km/h です。
(50 mph)、市街地では 50 km/h (31 mph)
村の中心部内では時速 35 km (時速 22 マイル) になることもあります
(特に指定がない限り、より速く進みたいと思うことはめったにありません)。
幹線道路では時速 60 キロや 70 キロといった低速制限が設けられます。
安全上の配慮から、特定のストレッチでは。
一般的に言えば、道路の質はまあまあですが、
B 道路や村の道路があり、新しい舗装が切実に必要とされています。
基本的に、時々でこぼこした乗り物に遭遇しても驚かないでください。
交通は地元の監視員(濃い緑色の制服)によって監視されています
警察だけでなく、速度違反、違法駐車、
一方通行の道路への進入、運転中の携帯電話の使用など。
場合によっては警察がバリケードを設置することもある
特に大きなイベントの前後の飲酒検査に。
レンタカーは他のドライバーからも認識されやすく、
目に見えるレンタカー会社のブランドとナンバープレートに次の内容が含まれている
K または Z、ほとんどの人はあなたが運転の経験がないことを認識しているでしょう
 マルタの道路で。ただし、誰もが思いやりと礼儀正しさを期待しないでくださ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