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학교가 낙후하여 사용하지 않으나 부수기는 아직 좋은 건물을 활용한 곳이 있다.
지역 주민과 자녀를 위하여 갤러리로 사용하며 때로 강의도 하고 취미 교실도 연다.
물론 입장료는 유료지만 아주 잘 만든 곳이 있다.
1950년까지 사용한 학교
도심 한 복판에서 공립 학교가 제대로 운영이 잘 되지 않는다.
그러나 단순하게 아동이 적어서만은 아니다.
이 학교는 역사적으로 중요한 곳이며 잘 보존하고 있다.
주변은 사립이나 명문으로 학교를 가기 때문에 학생이 적어 폐교하면 바로 새 건물이 지어진다.
이 학교 건물만은 그렇게 부수지 않는 이유가 있다.
많은 인재배출은 물론 소학교의 시작이었던 시발이기 때문이다.
건물을 잘 관리하고 있다.
이곳은 크게 성인 갤러리와 아이들의 장난감 갤러리로 나뉜다.
코스별로 10단계가 있다. 1코스는 물건을 파는 곳이다.
부모와 놀이를 하는 공간
두뇌가 성장을 멈추는 7살까지 집중 무엇인가 주지한다.
일본 장난감의 유래와 시대별 조명
과거 장난감이 생긴 이유
12지지를 이용한 장난감
여러 목탁이나 과거 사용하던 소리내는 기구들
아이와 부모의 놀이공간
작품도 만든다.
부모는 자녀에게 늘 그림자가 되어야 하는 것일까.
고래를 잡고 그 이용한 이유들로 만든 장난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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