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eak News.com

일본 도쿄에서 맛있는 레스토랑을 찾는 법

실패하지 않으려면 카레 즉 커리 요리 전문점을 찾는 것이 좋다!                                                                      쥴리 도쿄 특파원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도쿄는 스시나 돈가스집은  잘 고르지 않으면 맛도 없고 값만 비싼 곳을 가게 된다.더구나 맛이 별로인 레스토랑도 많고 입맛 버리고 돈 날리는 곳도 가끔 있다. 특히 라멘은 역한 돼지고기 냄새로 호,불호가 정해진 요리다. 일본은 유일하게 매운 맛이 카레다.
또한, 간단하게 맛있는 레스토랑 찾는 법
1.가장 저렴한 곳은 역 앞
2.상가 밀집한 곳에 줄이 길게 선 곳
3.최소 50년 이상 된 곳
4.이구동성으로 맛있다고 말하는 곳
그러므로 점심에 부담없고 실패하지 않으려면 카레 즉 커리 요리 전문점을 찾는 것이 좋다. 요리사가 인도,네팔의 사람들이라면 정통한 요리를 먹을 수 있다. 도쿄 어디서나 쉽게 만날 수 있는 카레 요리를 구경하자.
 
 


이곳 주인은 일본 도쿄에서 불교대학 박사학위를 받고 네팔에서 국회의원까지 출마하였지만, 낙선했다.
전에도 기술했지만, 일본에서 학력자랑 하는 사람 없다. 알고보면 박사도 노벨 수상자도 함구한다.
제 입으로  잘난척 하는 자들 전부 엉터리거나 가짜였다. 수많은 인재와 고학력자들 무궁무진하게 많은 곳이 도쿄다.
부부, 동생 모두 레스토랑에서 일하는데 앞으로 7년간 더 돈을 모아 다시 출마하겠다는 사람이다.
네팔인이 가난한 사람이라고 착각하는 것도 오산이다. 자기 점포를 갖고 도쿄에 산다면 성공한 사람이다.
 


 부인이 서빙을 받는다. 친절하고 착한 사람들 네팔인
 
 한국인은 남편이나 본인이 박사라면 결코 레스토랑에서 서빙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이들은 다르다. 학력지상주의가 아니라 성실한 일의 지상주의자들이다.  대개 레스토랑의 맛은 오너의 가치관에 많이 좌우된다. 성실과 정직이 바로 맛을 낸다.
 일본은 입소문이 가장 신뢰하는 업소다. 잡지나 인터넷의 공신력보다 지인의 말 한마디를 더 신뢰한다.
 유명한 맛있는 집은 줄울 서는 곳이다. 이곳은 오후 3시 이후 가야 자리를 잡는다.


 라쉬 -요쿠르트 맛


 버터 치킨 카레와 계란 카레가 가장 맛이 좋다. 항상 주문시  매운맛, 중간 매운맛, 마일드 한 맛을 정한다.

 
 


 탄두리와 샐러드


 요쿠르트


치즈를 넣은 계란.
 
도쿄에 가서 무엇을 먹을까 생각한다면  요리사가 네팔, 인도인이 하는 카레 레스토랑에 가면 실패가 없는  카레를 맛 보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