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apanese Food

긴자 야키니쿠점

 

 

 

 

 

 

 

무엇이든지 맛있고 품위를 지키려면 긴자에 가서 음식점을 찾는 것이 실패하지 않는 방법이다. 하지만 대개 긴자는 예약제므로 그것만 감안하면 언제든지 자신의 품격과 걸맞은 맛있는 음식점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히다규우점은 그런 의미에서 맛은 물론이거니와 픔격 갖춘 음식점으로 손님을 제대로 모신다.

 

이곳은 긴자 중앙도로의 한복판에 자리 잡고 있으며 주변은 유명브랜드점과 나란히 하고 있으며 도로변에 있다는 장점이다. 가격은 대개 점심은 3천 엔 이상에서 저녁은 5천 엔 이상으로 보면 무난할 것이다. 고기의 육질은 담백하고 양은 적으나 일본인이 좋아하는 깔끔하고 맛깔스러운 분위기와 인테리어, 화장실 모두 최고의 품위를 자랑한다.

 

건물 12층은 정통 프랑스 요리, 11층은 야키니규우, 10층은 중화요리,  9층은 이탈리아 레스토랑이 자리잡고 있다. 그러므로 무엇을 먹을지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 레스토랑이 각층에 있다. 창에서 바라보면 대각선으로 불가리 건물이 보이고 옆으로 눈을 돌리면  카르티에 건물도 보인다.

 

 

히다규우는 원래 제일 바보스러운 사람을  일컫는 말인데 일본인은 바보스럽고 우직하며 자신의 갈 길을 잘 가는 사람을 두고 히다규우라고 한다. 전식에서 냉면, 디저트까지 잘 차려진 정식을  먹고 긴자 쇼핑을 하는 것도 좋은 하루가 될 것이다. 히다규우는 한국의 갈빗집이나 한식집과는 다른  면을 볼 수 있게 될 것이다. 연기가 자욱하거나 시끄럽지 않으며 조용하게 식사하는 일본식 숯불갈비 음식점을 가 보는 것도 일본 문화를 알게 될 것이다.

'Japanese Food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몬테카를로 르 그리르 레스토랑  (0) 2016.02.01
세계에서 가장 비싼 요리  (0) 2016.02.01
新橋신바시 힐튼 하나비 축제  (0) 2016.02.01
스카이트리 닮은 요리들  (0) 2016.02.01
300년된 아오이마루신  (0) 2016.0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