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xcellent quality

슈퍼 드라이

 

 

 

 

 

 

영문도 모르는 일본어 단어가 새긴

슈퍼 드라이 상품은 영국에서 만든 인기 상품이다.

이미 런던 증권 거래소에 상장까지 된 기업이다. 

 

그리 오래된 기업이 아님에도 폭발적인 인기를 끄는 이유가

축구 선수 데이비드 베컴이 2007년에 슈퍼 드라이 가죽 재킷을

입은 후 7만 대 이상이 팔렸다.

슈퍼드라이는 2015년 배우 이드리스 엘바의 지지를 받았다.

이 회사는 자사 제품에 일본 문자를 사용하는데,

종종 '선글라스 회사'나 '회원증명서'와 같은 짧은 텍스트 조각이 있다.

이 회사는 일본 텔레비전 뉴스 프로그램에 대부분의 번역이

바벨피쉬와 같은 간단한 자동 번역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이루어졌다고 설명했는데,

이 텍스트를 정확하게 만들려고 시도하지 않았다.

그러한 까닭에 일본인이 보면 이게 무슨 일본어? 라고 의아해하지만 

역시 일본어는 일본어다. 

 

2008년에 슈퍼 드라이 브랜드는 전국 영국 국내 주요 도시

학교 도시로 전개되었다.

2012년 현재 극도건조 브랜드는 유럽, 북미, 남미, 중동, 호주, 아시아의

40개국에 오픈하고 있다.,한편 브랜드의 계기가 된

일본은 상표 관계에서 상품 전개를 하지 않았고,

공식 사이트에 대해서도 일본 내 IP에서 접근할 수 없는 상태가 되고 있다.

일본은 이상한 일본어므로 그다지 반가워하지 않지만 인터넷 주문을 가능하다. 

그외에도 리버 아일랜드 상품도 지금 일본 와 문화를 소개하고 있다.

유럽에서 일본의 인기는 상당하다.

 

 

 

After football player David Beckham wore a Superdry leather jacket 

in 2007 it sold over 70,000 units. Superdry 

was endorsed by actor Idris Elba in 2015.

The company uses Japanese characters on its products, 

often of short text snippets such as 'Sunglasses company' 

or 'membership certificate'. 

The company explained to a Japanese television news programme

 that most translations were done using simple automatic translation

 programs such as Babelfish, without attempting to make the texts accurate.

 

In 2008, the extreme dry brand expanded nationwide 

to major cities in the UK, and to the city of Academic Gardens.

As of 2012, extreme dry brands have expanded to 40 countries in Europe, 

North America, South America, the Middle East, Australia 

and Asia.,On the other hand, in Japan, 

which became the opportunity for the brand, 

it is not deployed due to trademark relations, 

and the official site is not accessible from IP in Japan.

 

 

 

サッカー選手のDavid Beckhamが2007年にSuperdryレザージャケットを

着用した後、7万台以上を販売しました。

Superdryは2015年に俳優Idris Elbaによって支持されました。
同社は、「サングラス会社」や「会員証明書」などの

短いテキストスニペットを製品に使用しています。

同社は日本のテレビニュース番組に、

ほとんどの翻訳はBabelfishなどの単純な

自動翻訳プログラムを使用して行われ、

テキストを正確にしようとせずに行われたと説明した

 

2008年に極度乾燥ブランドは全国展開し、

英国国内の主要都市、こと学園都市に展開された。

2012年現在、極度乾燥ブランドは欧州、北米、南米、中東、豪州、

アジアの40ヶ国に展開している。一方でブランドのきっかけとなった

日本では商標の関係から商品展開を行っておらず、

公式サイトについても日本国内のIPからアクセスできない状態となっている。

 

'excellent quality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더블린 엔티크 거리 상품들  (7) 2021.10.05
슈퍼에서 전부 해결하는 시스템  (0) 2021.10.03
아일리쉬 위스키  (5) 2021.09.28
진짜 사나이 이근 대위  (10) 2020.10.30
상품의 가치  (0) 2019.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