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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cial issues

재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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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즈(Jazz)는 미국 뉴올리언스의 흑인 공동체에서 유래한 음악 장르다.19세기 후반과 20세기 초에 시작되었고, 블루스와 래그타임의 뿌리에서 발전했다. 재즈는 많은 사람들에 의해 "미국의 고전 음악"으로 보여진다. 1920년대 재즈 시대 이후, 재즈는 음악적 표현의 주요한 형태로 인식되었다. 그리고 나서 그것은 독립적인 전통 음악 스타일과 인기 있는 음악 스타일의 형태로 나타났는데, 모두 공연 지향과 아프리카계 미국인과 유럽계 미국인 음악적 모체의 공통적인 결합에 의해 연결되었다.재즈는 스윙과 블루 노트, 콜과 리액션 보컬, 폴리리듬, 즉흥 연주가 특징이다. 재즈는 서아프리카의 문화와 음악적 표현, 블루스와 래그타임 등 아프리카계 미국인의 음악 전통과 유럽의 군악대에 뿌리를 두고 있다. 전세계의 지식인들은 재즈를 "미국의 독창적인 예술 형태 중 하나"라고 환영해 왔다.

재즈가 전 세계로 퍼지면서 전국, 지역, 지역 음악 문화를 그렸고, 이로 인해 다른 스타일이 생겨났다. 뉴올리언스 재즈는 1910년대 초에 시작되었는데, 이전의 황동 밴드 행진, 프렌치 쿼드릴, 빅 순정, 래그타임, 블루스를 집단 다의성 즉흥 연주와 결합하였다. 1930년대에는 춤 위주의 스윙 빅 밴드, 캔자스 시티 재즈, 딱딱한 스윙, 블루스, 즉흥적인 스타일, 집시 재즈(모제트 왈츠를 강조한 스타일)가 두드러진 스타일이었다. 1940년대에 비밥은 재즈를 춤이 가능한 대중음악에서 더 빠른 템포에서 연주되고 더 많은 화음에 기초한 즉흥연주를 사용하는 좀 더 도전적인 "음악가 음악"으로 바꾸면서 등장했다. 쿨 재즈는 1940년대 말에 거의 발전하여, 더 차분하고 부드러운 사운드와 길고 선형적인 멜로디 라인을 도입했다.

1950년대에는 정규 계량기, 비트, 형식 구조 없이 연주하는 것을 탐구한 프리 재즈의 출현을 보았고, 1950년대 중반에는 리듬과 블루스, 복음, 블루스의 영향을, 특히 색소폰과 피아노 연주에서 하드 봅이 등장하였다. 모달 재즈는 1950년대 후반에 모드, 즉 음악적 스케일을 음악적 구조와 즉흥성의 기초로 삼아 발전했다. 재즈 록 퓨전(Jazz-Rock Fusion)은 1960년대 후반과 1970년대 초에 등장하여, 재즈 즉흥연주와 록 음악의 리듬, 전기 악기, 고도로 증폭된 무대 사운드를 결합하였다. 1980년대 초, 매끄러운 재즈라고 불리는 재즈 퓨전의 상업적인 형태가 성공하여, 중요한 라디오 방송극을 얻었다. 2000년대에는 라틴어, 아프로쿠반 재즈 등 다른 스타일과 장르가 풍부하다.





Jazz is a music genre that originated in the African-American communities of New Orleans, United States .It originated in the late 19th and early 20th centuries, and developed from roots in blues and ragtime. Jazz is seen by many as "America's classical music". Since the 1920s Jazz Age, jazz has become recognized as a major form of musical expression. It then emerged in the form of independent traditional and popular musical styles, all linked by the common bonds of African-American and European-American musical parentage with a performance orientation. Jazz is characterized by swing and blue notes, call and response vocals, polyrhythms and improvisation. Jazz has roots in West African cultural and musical expression, and in African-American music traditions including blues and ragtime, as well as European military band music. Intellectuals around the world have hailed jazz as "one of America's original art forms".

As jazz spread around the world, it drew on national, regional, and local musical cultures, which gave rise to different styles. New Orleans jazz began in the early 1910s, combining earlier brass-band marches, French quadrilles, biguine, ragtime and blues with collective polyphonic improvisation. In the 1930s, heavily arranged dance-oriented swing big bands, Kansas City jazz, a hard-swinging, bluesy, improvisational style and Gypsy jazz (a style that emphasized musette waltzes) were the prominent styles. Bebop emerged in the 1940s, shifting jazz from danceable popular music toward a more challenging "musician's music" which was played at faster tempos and used more chord-based improvisation. Cool jazz developed near the end of the 1940s, introducing calmer, smoother sounds and long, linear melodic lines.


The 1950s saw the emergence of free jazz, which explored playing without regular meter, beat and formal structures, and in the mid-1950s, hard bop emerged, which introduced influences from rhythm and blues, gospel, and blues, especially in the saxophone and piano playing. Modal jazz developed in the late 1950s, using the mode, or musical scale, as the basis of musical structure and improvisation. Jazz-rock fusion appeared in the late 1960s and early 1970s, combining jazz improvisation with rock music's rhythms, electric instruments, and highly amplified stage sound. In the early 1980s, a commercial form of jazz fusion called smooth jazz became successful, garnering significant radio airplay. Other styles and genres abound in the 2000s, such as Latin and Afro-Cuban jazz.



ジャズとは,米国ニューオーリンズのアフリカ系アメリカ人のコミュニティーから生まれた音楽ジャンルである。19世紀後半から20世紀初頭にかけて発祥し,ブルースやラグタイムの根っこから発展しました。 ジャズを"アメリカのクラシック音楽"と見る人は多い。 1920年代のジャズ時代から,ジャズは大手音楽表現として認知されるようになりました。 その後,アフリカ系アメリカ人音楽家と欧米系の音楽家の共通の絆とパフォーマンス指向が結び付いた,独立した伝統的な音楽スタイルで生まれました。ジャズの特徴は,スイングとブルーノート,コールとレスポンスのボーカル,多リズム,即興演奏です。 ジャズは西アフリカの文化や音楽表現,ブルースやラグタイムなどのアフリカ系アメリカ人の伝統,ヨーロッパの軍事バンド音楽に根差しています。 世界の知識人はジャズを"アメリカのオリジナル·アート·フォーム"と呼んでいます。

ジャズは世界中に広まるにつれ,国,地域,地方の音楽文化が浸透し,さまざまなスタイルを生み出しました。 ニューオーリンズのジャズは1910年代初頭から始まり,以前のブラスバンドの行進曲,フランスのクワッドリル,ビッグイーン,ラグタイム,ブルースと集合的な多声の即興を組み合わせたものです。 1930年代は,ダンス中心のスイングビッグバンド,ハードスイング,ブルース,即興演奏,ジプシージャズ(モゼットワルツを強調したスタイル)などが主流だった。 1940年代に誕生したベブップは,ジャズを踊りやすい人気音楽から,より速いテンポで演奏され,よりコードベースの即興演奏を使用したより難しい"音楽音楽"へと変えました。 クールジャズは1940年代後半に発展し,より落ち着いた滑らかな音と長い直線状のメロディーが登場しました。

1950年代には,レギュラーメーターなしで演奏する自由ジャズが出現し,1950年代半ばには,リズムとブルース,特にゴスペル,ブルースから影響を受けたハードボップが登場した。 1950年代後半に音楽構造や即興演奏の基礎として,モーダルジャズが発達した。 ジャズロック融合は1960年代後半から1970年代前半に登場し,即興演奏とロック音楽のリズム,電気楽器,そして高度に増幅されたステージサウンドが融合した。 1980年代初頭には,商業的な形でスムースジャズと呼ばれるジャズの融合が成功し,大きなラジオ放送が誕生しました。 ラテンやアフロ·キューバ·ジャズなど,2000年代のスタイルやジャンルも豊富だ。

60.70대가 매우 좋아하는 재즈 일본도 재즈 팬이 많다.

Jazz Japan, which loves its 60s and 70s, has many jazz fans.

60.70代が大好きなジャズ日本も、ジャズファンが多い。


미국, 흑인, 블루스 이러한 단어가 연상되는 재즈

jazz with words like America, black people, and blues

アメリカ, 黒人, ブルースなどの言葉が思い浮かぶジャズ


미국의 전설적 재즈 가수 토니 베넷(Tony Bennett)

Tony Bennett, a legendary jazz singer in the U.S.

米国の伝説的ジャズ歌手トニー·ベネット(Tony Bennet)

오카타 요시미츠 섹스폰 연주

Yoshimitsu Okada/ jazz musician

岡田ジャズ・ミュージシャン

 

일본과 등돌리면 한국의 금융위기 반드시 온다.


일본이 지난 2000년대 초반부터 `금리 제로` 정책을 유지하자 이후 다수 한국 기업들은 금리가 싼 엔화를 융통, 활용해 오고 있다. 2018년 기준 한국이 일본에서 빌린 돈은 약 66조원. 이중 국내 기업들이 차용한 금액은 35조원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졌다.   


국회 김종훈 의원(민중당 울산동구)실이 국제 결제은행(BIS)으로부터 제출받은  통계자료를 분석한 결과 한국이 일본에서 빌린 돈은 2018년 말 기준 563억 달러로 집계됐다.

현재 환율이 1천 180원이라고 가정할 경우 원화로 환산하면 66조 원가량 된다.

국제 결제은행 자료에 따르면  2018년 말 기준 우리가 외국에서 빌린 돈은 총 3천 102억 달러다.

 

미국에서 833억 달러, 영국에서 803억 달러를 차입했고

그 다음이 일본(563억 달러), 프랑스(231억 달러), 독일(157억 달러) 순이다.

단기성 외채다. 외국에서 빌린 돈 가운데 1년 내에 만기가 돌아오는 단기성 외채가 `돈줄 죄기`에 종종 이용된다. 현재 한국의 단기성 외채는 1천 71억 달러 정도다. 전체의 34.5%가 1년 안에 만기가 돼 돌아오는 것이다. 일본 자금 가운데 1년 안에 만기가 돌아오는 것은 114억 달러로 對 일본 외채 전체의 약 20%


일본에서 돈을 빌린 것은 대개 기업이 325억 1천만 달러로 가장 많이 빌렸다. 은행이 65억 8천만 달러, 비은행 금융기관이 87억 6천만 달러, 공공부문이 84억 2천 달러를 차용. 일본이 단기성 외채를 악용해 한국 기업 `목줄 죄기`에 나설 경우 피해가 발생할 수 있다. 현재 4천억 보유라고 하지만 일본이 스와프 정책 해제하면 한국은 빌린돈을 갚아야하며 실제 보유 자산이 적다는 설이 지배적이다. 당연히 경제위기를 자초하는  두번째 스탭이 될 것이다.

 

문재인 평화 경제를 통하여 일본을 이기겠다는 너무나 황당한 발표에 국민이 놀랄 것이다.

코스피 하락, 환율 고가, 목을 조이는 외채, 스와프 벌써 경제 환상은 깨지고 있다.

반일만 외치다 한국에 미사일이 떨어져도 통일을 주창할 것이다.

남북 간의 경제협력으로 평화경제가 실현된다면 우리는 단숨에 일본의 우위를 따라잡을 수 있다?

 인구가 많고 땅이 넓다고 경제대국이 된다고 생각하는가

문정부  경제, 상식 더구나 현재 한국의 경제 실정을 알고 하는 말인가.

북한이 일본을 이길 수 있는 경제 대국인가. 노벨상이 많이 나온 나라인가. 어떻게 일본을 이길 수 있나.

무능 외교로 시스템 반도체. 바이오, 수소차 등 모두  무너짐, 경제 발전에 가로막힌 문재인 정부

불매 운동으로 대한민국에 어떤 도움이 있나?  친북으로 가서 얻는 이익은 무엇일지.

포용경제, 평화경제, 소득경제 전부 경제를 모르는 환상적 단어 조합이다.

불매 운동하는 한국의병  중 스마트폰 사용하면 안된다고 생각, 스마폰의 모든 자재는 일본부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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