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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cial issues

이른 크리스마스 아이템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할로윈이나 추수 감사절을 뛰어넘고

크리스마스를 겨냥한 상품들이 나오고 있다.

그런데 산타클로즈와 붉은색은 언제부터 크리스마스 상징이 되었을까.

 

 

1930년대의 사건이 이러한 변화를 설명할 수 있을 것이다

코카콜라 회사는 포화상태의 밝은 빨간색 코트를 입은

산타클로스를 활용하여 그들의 최고 음료를 광고했다.

이 색상 선택은 브랜드 색상을 반영했기 때문에 전략적이었다.

그들은 길고 하얀 수염을 기른 크고 행복하고 약간 통통한 산타를 선택했다.

산타가 큰 성공을 거두었기 때문에

코카콜라 회사는 오늘까지 이 인물을 광고에 계속 소개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이러한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이 겉보기에는

세계적으로 대중 문화를 형성했다는 것이다

산타클로스는 거의 독점적으로 포화상태의 붉은색으로 묘사되어 있고

다른 크리스마스 장식들도 바로 코카콜라의 이미지를 따르게 된 것이다. 

 

산타와 붉은색 그리고 크리스마스의 이미지를 연상하면 아름다운 마음이

저절로 생길 것이다. 따뜻한 온정과 사랑 이러한 단어가 떠오르지 않을까

 

 

An event in the 1930s might explain this shift. The Coca-Cola company hired a Santa Claus wearing a saturated bright red coat 

to advertise their top drink. This color choice was strategic, 

because it mirrored the brand color. 

They chose a big, happy, and slightly chubby Santa with a long white beard. 

He was a major success, so much so that the company has continued featuring

 this persona in their advertisements until today. 

Most importantly, this successful marketing strategy 

has seemingly shaped popular culture globally.

 Santa Claus is almost exclusively depicted in saturated red 

and other Christmas decorations have followed this color scheme.

 

 

1930年代の出来事がこの変化を説明するかもしれない。

コカ・コーラ社は、飽和した明るい赤いコートを着てサンタクロースを雇い、

トップドリンクを宣伝しました。,この色の選択は、ブランドの色を反映しているため、

戦略的でした。,彼らは長い白いひげで大きく、

幸せで、ややおしゃれなサンタを選んだ。

彼は大成功を収めました。そのため、

同社は今日までこのペルソナを広告に取り入れ続けています。

最も重要なのは、この成功したマーケティング戦略は、

世界的に人気のある文化を形作っているようです。

サンタクロースはほぼ独占的に飽和赤で描かれており、

他のクリスマスの装飾はこの配色に従ってい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