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ll over of World

유럽 연합 공항들 문제점

몰타, 포르투갈 리스본, 벨기에 브르쉘, 스위스 취리히 이렇게 이번에 다녀온 공항이다.

스위스는 셍겐 국가이며 서비스, 시설 완벽하기에 문제가 전혀 없다.

문제는 몰타는 연착이 너무 잦고

포투갈 리스본, 벨기에 브르쉘은 인건비 아낀다고 트랜스 데스크가 없다.

출발 50분 전에 카운터에서 티켓을 받는 매우 위험한 시스템이다.

분명하게 스위스 에어라인, 브르쉘 에어라인으로 비용 지불했지만 

스타얼라이언스 멤버 항공사는 자유롭게 이동을 시킨다.

이해가 되는데 몰타에서는 몰타 항공 티켓만 가능하기에 경유 국가에서

티켓 발급을 받아야 한다. 연착되면 전부 일정이 착오가 생기는 매우 위험한 

제도다. 특히 공항이 매우 어수선하고 스트레스 많이 받았다.

더구나 리운지는 비즈니스, 퍼스트를 구분하지 않고 프리미엄, 골든 맴버까지

뒤섞인 아수라장이었으며 음식도 형편없었다. 그에 비하면 가격이 상당히 높다.

필자는 앞으로 브르쉘, 리스본은 절대 경유도 하지 않을 계획이다. 

취리히, 프랑트푸르트만 경유했는데 몰타는 무조건 몰타 항공으로 타야한다.

앞으로 걱정이 태산이다. 몰타 항공의 잦은 연착때문에 여름 시슬리도 걱정이 된다.

 

지원 규칙
Air Malta가 항공편이 예정된 출발 시간보다 지연될 것으로 합리적으로 예상되는 경우:
1500km 이하 비행의 경우 2시간 이상; 또는
1500km 이상의 모든 커뮤니티 내 비행 및 1500~3500km 사이의

 기타 모든 비행의 경우 3시간 이상 또는
(a) 또는 (b)에 해당하지 않는 모든 항공편의 경우 4시간 이상
Air Malta는 다음을 무료로 제공.

 대기 시간과 관련하여 합리적으로 제공되는 식사 및 다과 그리고
 두 번의 전화 통화, 텔렉스 또는 팩스 메시지 또는 이메일.
합리적으로 예상되는 출발 시간이 이전에 발표된 출발 시간 다음 날 이상인 경우

 에어 몰타는 위에서 설명한 지원 외에 다음을 제공.

 경우에 따라 호텔 숙박
○ 1박 이상의 숙박이 필요한 경우, 또는
○ 귀하가 의도한 것 외에 추가 체류가 필요한 경우 그리고
공항과 숙소(호텔 또는 기타) 사이의 교통편.
지연이 최소 5시간 이상 있고 지연된 항공편으로 

여행하지 않기로 결정한 경우 위에서 설명한 식사 및 통신 지원 외에도 

Air Malta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주문 또는 은행 수표

 또는 귀하가 서명한 동의서가 있는 여행 바우처 및/또는 기타 서비스) 

항공권의 전체 비용, 구입 가격, 수행되지 않은 여정의 일부 또는 부분에 대해 

항공편이 원래 여행 계획과 관련하여 더 이상 어떤 목적도 제공하지 않는 경우 

부품 또는 부품이 이미 제조되었으며, 관련이 있는 경우 

가장 빠른 기회에 첫 번째 출발 지점으로 돌아가는 항공편도 포함.
 지연이 3시간을 초과하는 경우(Air Malta가 지연이 

모든 합당한 조치를 취했더라도 피할 수 없는 

예외적인 상황으로 인해 발생했음을 증명할 수 있는 경우 제외) 

승객은 다음과 같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a) 1500km 이하의 모든 비행에 대해 EUR 250
b) 1,500km를 초과하는 모든 커뮤니티 내 비행 및

1,500~3,500km 사이의 기타 모든 비행에 대해 EUR 400;
c) 본 단락의 (a) 또는 (b)에 해당하지 않는 모든 항공편의 경우 EUR 600.

 

 

Rules for Assistance
When Air Malta reasonably expect a flight to be delayed beyond its scheduled time of departure:
for two hours or more in the case of flights of 1500 kilometres or less; or
for three hours or more in the case or all intra-Community flights of more than 1500 kilometres 

and of all other flights between 1500 and 3500 kilometres; or
for four hours or more in the case of all flights not falling under (a) or (b).
Air Malta will offer you free of charge:

 meals and refreshments in a reasonable relation to the waiting time; and
 two telephone calls, telex or fax messages, or e-mails.
When the time of departure reasonably expected is at least the day

 after the time of departure previously announced, 

in addition to the assistance described above, Air Malta will offer you:

 hotel accommodation in cases
○ where a stay of one or more nights becomes necessary, or
○ where a stay additional to that intended by you becomes necessary; and
transport between the airport and place of accommodation (hotel or other).
When the delay is at least five hours and you decide not to travel 

on the delayed flight, in addition to the meals and communications assistance described above, 

Air Malta will offer you: reimbursement within seven days (in cash, by electronic bank transfer,

 bank orders or bank cheques or, 

with your signed agreement, travel vouchers and/or other services) of the full cost of your ticket, 

at the price at which it was bought, for the part or parts of the journey not made, 

and for the part or parts already made if the flight is no longer serving any purpose

 in relation to your original travel plan, together with, when relevant,

 a return flight to the first point of departure, at the earliest opportunity.
 When the delay exceeds three hours (except when Air Malta 

can prove that the delay is caused by extraordinary circumstances which

 could not have been avoided even if all reasonable measures had been taken) 

you are entitled to compensation as follows:
a) EUR 250 for all flights of 1500 kilometres or less;
b) EUR 400 for all intra-Community flights of more than 1500 kilometres,

and for all other flights between 1500 and 3500 kilometres;
c) EUR 600 for all flights not falling under (a) or (b) of this paragraph.

援助のルール
マルタ航空がフライトが出発予定時刻を超えて遅延すると合理的に予想する場合:
1500キロメートル以下の飛行の場合は2時間以上。また
3 時間以上の場合、または 1500 キロメートルを超えるすべてのコミュニティ内フライトの場合
および 1500 ~ 3500 キロメートルの他のすべてのフライト。また
(a)(b)に該当しないすべての便の場合は4時間以上。
マルタ航空は以下を無料で提供します。

 待ち時間との合理的な関係における食事と軽食。と
 2 回の電話、テレックスまたはファックス メッセージ、または電子メール。
合理的に予想される出発時刻が少なくとも当日である場合

 事前に発表された出発時刻以降、

上記のサポートに加えて、マルタ航空は以下を提供します。

 ホテル宿泊の場合
○ 1泊以上の宿泊が必要となった場合
○ 宿泊予定以外に宿泊が必要となった場合。と
空港と宿泊場所(ホテルまたはその他)の間の交通手段。
遅延が少なくとも 5 時間あり、旅行しないことに決めた場合

遅延したフライトでは、上記の食事と通信サポートに加えて、

マルタ航空は次のサービスを提供します: 7 日以内の払い戻し (現金、電子銀行振込、

 銀行注文または銀行小切手、または、

署名済みの契約書、旅行券および/またはその他のサービスを含む) 航空券の全額

旅行の一部または一部が行われなかった場合は、購入した価格で、

フライトが目的を果たさなくなった場合は、すでに製造された部品についても

 当初の旅行計画に関連して、必要に応じて、

 できるだけ早い機会に、最初の出発地への往復便をご利用ください。
 遅延が3時間を超える場合(マルタ航空を除く)

遅延が特別な状況によって引き起こされたものであることを証明できる

 たとえあらゆる合理的な手段が講じられたとしても避けられなかった)

あなたには次のような補償を受ける権利があります。
a) 1500 キロメートル以下のすべてのフライトの場合は 250 ユーロ。
b) 1500 キロメートルを超えるすべての地域内フライトの場合は 400 ユーロ、

1500キロメートルから3500キロメートルの間の他のすべてのフライト。
c) 本項の (a) または (b) に該当しないすべてのフライトについては 600 ユーロ。

'All over of World'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몰타의 네덜란드 부부  (17) 2023.06.23
리스본, 브르쉘 음식들  (14) 2023.06.22
리스본 총평  (11) 2023.06.20
포루투갈 리스본 몰아보기  (11) 2023.06.19
리스본 코린시아 호텔 디너  (0) 2023.0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