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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cellent quality

옷차림에서 모든 것이 보인다.

쇼핑을 하면서 느끼는 것은 매우 비싼 제품만 사는 사람과

싼 제품만 사는 사람, 가짜 유명 상품만 사는 사람 다양하다.

하지만 그 개인의 옷차림과 악세사리만 보아도 모든 것이 보인다.

심저어 학력, 경제력 전부 오픈된다는 말이다.

소위 학력이 낮을수록 커다란 로고 상표를 매우 좋아한다.

 

더욱이 

소비자들은 항상 이성적으로 행동하지 않는다

완벽하게 이성적인 사람은 항상 이성이나 논리에 따라 행동할 것이다.

다시 말해서, 완벽하게 이성적인 사람은 항상 자신의 이익

(자신의 최고의 재정적 이익을 포함하여)을 위해 행동할 것이다.

그러나 수많은 현대 행동 심리학 연구는 인간이 항상 이성적으로

행동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밝혀냈다.

그리고 명품을 구매하는 많은 소비자들은

명품을 살 수 있는 경제적인 여유가 없다.

이것의 증거는 많은 미국인들이 가지고 있는

높은 소비자 부채율에 있을 수 있다.

당신이 그것을 어떻게 보느냐에 따라,

이 현상은 많은 미국인들이 항상 최선의 재정적 이익을 위해

행동하지 않는다는 증거 일 수 있다.

고품질의 내구성있는 핸드백을 약 100달러에 구입할 수 있지만

일부 사람들은 동일한 기능을 수행하고 동일한 상대 품질의

고급 브랜드 핸드백에 수천 달러를 지출하기로 선택한다.

 

물론 진실성이 중요하다
사람들이 진짜 롤렉스를 사기 위해

가짜 롤렉스를 포기하기로 결정할 수있는 이유가 있다.

(동일하게 보일지라도).,같은 모습을 보였음에도 불구하고,

주인은 그들이 진정한 사치품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우리가 다른 사람들에게 과시하고 소속감을 느끼기 위해 사치품을 산다

왜 팩시밀리가 그 속임수를 쓰지 않겠는가?
예일대의 연구원들은 진실성에 대한 이러한 탐구가 어린 시절에 발전한다고 결정했다.

복제 기계가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장난감을 만들었다는 것을

아이들에게 납득시키려는 연구는 대부분의 아이들이

복제물을 동일하게 받아들이기를 거부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알고 보니 그 물건의 감상성, 즉 진짜 사치품을 구입한 데서 오는

기억이나 느낌이 우리가 진실성을 추구하는 이유 중 하나였다.

 

다른 말로하면, 어떤 사람들에게는 가짜 Christian Dior 브랜드에

자신이 대하는 것과 가짜에 대하는 것이 다르다는 점이다.
사람들은 다양한 이유로 사치품을 구입한다.

거의 모든 이러한 이유는 값 비싼 재료 제품을 구입할 때

우리가 붙이는 강한 감정과 관련이 있다.

소비자가 금융 상품을 구입할 수있는 재정적 인 위치에 있든 없든간에,

그들은 어떤 느낌 (예 : 열심히 일한 성취감)을 얻거나

다른 사람들로부터 인정받기 위해 어쨌든 구매하기로 결정할 수 있다.

 

그러나 가짜를 들고 다니는 자들은 사기꾼에 불과하다. 자신도 속이고

남도 기만하는 그 행위가 얼마나 비열하고 치사한지 안다면 당장 접어야 한다.

가짜 로고 상품에서 오는 기만 행위는 물건의 가치도 자신의 인격도 없다.

 

 

 

Consumers don’t behave rationally all of the time.

 A perfectly rational person would always act in accordance

 with reason or logic; in other words, a perfectly rational person

 would always act in their own best interest

 (including in their own best financial interest).

However, numerous modern behavioral psychology studies have revealed

 that humans don't always act rationally. And many consumers 

who buy luxury goods are not in a financial position to be able to afford luxury goods.

 The proof of this may be in the high rates of consumer debt that

 many Americans have. Depending on how you look at it, 

this phenomenon may be evidence that many Americans 

don’t always act in their best financial interest.

While a high-quality, durable handbag can be purchased for around $100, 

some people opt instead to spend thousands of dollars on a luxury-brand handbag that performs the same function and is of the same relative quality.

 

Authenticity Matters
There’s a reason why people may decide to pass up a fake Rolex in order to pay full-price for an authentic one (even if they look identical). Despite appearing the same, 

the owner will know that they don't have a real luxury good.

This doesn't appear like a rational choice: If we buy luxury goods

 to show off to others and to feel like we belong, why wouldn’t a facsimile do the trick?
Researchers at Yale have determined that this quest for authenticity develops early

in childhood. A study that tried to convince children

that a cloning machine had produced their favorite toy found

that most children refused to accept the duplicate as identical.

 It turns out that the sentimentality of the item—the memory or

feeling that comes from having purchased a genuine luxury

good—is part of the reason that we seek authenticity.

 

In other words, for some people, treating yourself to a pair of fake Christian Dior brand

 boots would be the same thing as having not treated yourself at all.


People buy luxury goods for a variety of reasons; nearly all of these reasons are

 related to the strong emotions that we attach to the purchase of expensive material goods. 

Whether or not a consumer is in a financial position that allows them 

to be able to purchase a financial item, they may decide to purchase it anyways

 in order to achieve a certain feeling—for example, a feeling of accomplishment 

from hard work—or to gain acceptance from others.

 

 

 

消費者は常に合理的に行動しません。,完全に合理的な人は、

常に理由や論理に従って行動します。言い換えれば、完全に合理的な人は、

常に自分の最善の利益(自分の最善の財政的利益を含む)で行動します。

しかし、多くの現代の行動心理学の研究は、

人間が必ずしも合理的に行動するとは限らないことを明らかにした。

高級品を買う消費者の多くは、

高級品を買う余裕がないという財政的立場にない。

これの証拠は、多くのアメリカ人が持っている

消費者負債の割合が高い場合があります。

あなたがそれをどのように見ているかによって、この現象は、

多くのアメリカ人が常に最高の財政的利益のために行動するとは

限らないという証拠かもしれません。

高品質で耐久性のあるハンドバッグを約100ドルで購入することができますが、

同じ機能を果たし、同じ相対的な品質の高級ブランドのハンドバッグに

数千ドルを費やすことを選択している人もいます。

 

真正性の問題
本物のもの(たとえ同じに見えるとしても)のフル価格を支払うために、

人々が偽のロレックスを渡すことに決める理由があります。

同じように見えるにもかかわらず、

所有者は本当の贅沢品を持っていないことを知っています。

これは合理的な選択のようには見えません。贅沢品を購入して他人に誇示し、

私たちが所属しているように感じるなら、

なぜファクシミリがトリックをしないのですか?
イェールの研究者は、この真正性探求が幼児期に早期に発生すると判断しました。

クローン機が好きなおもちゃを生産したことを子供たちに納得させようとした研究では、

ほとんどの子供たちが重複を同一と受け入れることを拒否したことが判明しました.

品目の感傷 - 本物の贅沢品を購入したことによる記憶や感情 - 真正性を求める理由の一部です。

 

言い換えれば、一部の人々にとって、偽のChristian Diorブランドに

自分自身を扱うことは、自分自身をまったく扱っていないのと同じことです。
人々は様々な理由で高級品を購入する。これらの理由のほとんどすべてが、

高価な材料品の購入に付随する強い感情に関連しています。

消費者が財務項目を購入することができる財務的立場にあるかどうかにかかわらず、

特定の感情(例えば、勤勉からの成果の感情)を達成するために、他の人からの受け入れを得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