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ll over of World

아일랜드 더블린에서 나 홀로

트리니티 칼리지, 오코넬 스트리트, 그라프튼 스트리트

패널 스트리트 이것이 나의 더블린 생활 반경이다. 

혼자 살면서 많은 것을 생각하게 되고 혼자 해야 한다.

가족과 떨어져서 산다는 것이 결코 나쁜 것만은 아니다. 

그럼에도 매우 불편하고 어려운 일들이 많았다.

한 가지 분명한 것은 자신이 도덕적 해이나 부도덕에서

벗어나는 바른생활만이 스스로 자긍심을 가진다는 점이다.

 

해외에서 혼자 사는 것은 내 인생에서 가장 자랑스러운 성취였다.
나는 이 경험이 내 삶에 자신의 뒷모습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한 편 자랑스럽다.
2년 동안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너무나 많은 놀라움이 있었다.

거의 고립된 상태에서 사는 것은 나의 기술을 향상시키는 데는 좋았지만, 

사회적 은총에 대한 나의 감각에는 끔찍했다.

끊임없이 혼자 있다는 것은 내가 배려해야 할 사람은

나뿐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내가 이기적이라고 느끼게 만들었지만,

더 깊은 차원에서, 내가 노출 된 유일한 사람이 나 자신이라면,

다른 사람들의 약점을 이해하고 용서하는 것이 더 어려워진다.

나는 나 자신의 약점만 보기 때문에,

누군가가 내가 결코 저지르지 않을 실수를 할 때,

그것이 어디서 왔는지 이해하는 것은 훨씬 더 어렵다.

이것은 규칙적인 사회적 고립과 결합되어

겉보기에는 품위 없어 보이는 기질을 낳았다고 생각된다.

 

해외 생활에는 많은 도전이 있지만,

반드시 도전이 본질적으로 나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는 것을 언급하고 싶다.

그것은 모두 극복될 수 있고, 내 자신의 경험으로,

나는 내 감정의 근원을 듣고 이해하면서 엄청나게 성장했다.

나는 도전이 성숙하게 관리 될 때, 우리가 누구이며

원하는 것을 더 명확하게 볼 수있는 성장을위한 훌륭한 기회라고 믿는다.

도전은 자신이 만드는 것이다.

나는 이 문제들 중 어떤 것도 '해결'했다고 말하지는 않겠지만,

나는 분명히 부정적인 영향을 부정할 수 있는 방법을 발견했다.

외로움의 비극에 대한 기사를 자주 보게 된다.

얼마나 외로운 사람들이 일찍 죽는지,

어떻게 질병인지, 어떻게 그렇게 무심하게 무시해서는 안 되는지.

나도 동의한다, 나는 그것이 심각한 문제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결국 모든 사람들은 그들 자신에 대해 스스로 책임이 있다.

외로움은 자기기만적인 연민의 파티이기 때문이다. 

 

나의 의지와 관계없이

아일랜드 잠시 몇 주 보내려다가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여기서 멈추게 되었다. 그러나 일을 해야 하기 때문에 

그냥 소비한 시간으로 생각지는 않는다. 

어떤 인생의 달란트인지 모르지만 최소 3년은 살아야 한다는 것이

나를 더 당혹하게 한다. 잘되지 않으면 즐겨라. 요즘 생각이다.

 

 

Living abroad alone has easily been the proudest accomplishment of my life.
I’m proud of it because this experience has shown me that I have my own back in life.
There have been so many surprises over

the course of the last 2 years, both positive and negative.

Identity Confusion
Living in near-isolation has been great for improving my skill-set,

but terrible for my sense of social grace. Being constantly alone means that

the only person I need to be considerate of is me.

It’s made me feel selfish, but on a deeper level,

if the only person I’m exposed to is myself,

then it becomes harder to understand and forgive the weaknesses of others.

I only see my own weaknesses, so when someone makes a mistake that

I would never make, it’s far harder for me to understand where they are coming from.

This, combined with regular social isolation has led to a seemingly graceless disposition

 

I want to mention that although there are plenty of challenges in living abroad,

 it doesn’t necessarily mean that challenges are inherently bad. 

They can all be overcome, and in my own experience,

 I have grown immensely from listening to, and understanding the sources of my feelings.

 I believe that challenges, when managed maturely, 

are wonderful opportunities for growth that help us gain clearer views of who

 we are and what we want. Challenges are what we make them. 

I wouldn’t say that I have “solved” any of these problems, 

but I have certainly found avenues in which to negate their negative effects.
I often see articles about the tragedy of loneliness.

How lonely people die earlier, how it’s a disease,

how it shouldn’t be dismissed so casually.

I agree, I think it can become a serious problem,

but at the end of the day, everyone is responsible for themselves.

Loneliness is a self-deceiving pity-party.

 

 

海外に住むだけで、私の人生の中で最も誇り高い成果でした。
この経験が私に人生で自分の背中を持っていることを

示しているので、私はそれを誇りに思います。
過去2年間に、ポジティブとネガティブの両方で、非常に多くの驚きがありました。
ほぼ孤立して生活することは、私のスキルセットを改善するのに最適でしたが、

私の社会的恵みの感覚にとってはひどいものでした。

絶えず一人でいることは、私が考慮する必要がある唯一の人が私です。

自分が自分勝手な気分になったが、より深いレベルでは、

私が暴露された唯一の人が自分自身であれば、

他人の弱点を理解し許すことは難しくなります。

私は自分の弱点しか見ないので、誰かが私が決して作らない間違いを犯すと、

彼らがどこから来ているのか理解するのがはるかに難しいです。

これは、定期的な社会的孤立と相まって、一見無慈悲な処分につながった。

 

私は、海外に住むことには多くの課題があるが、

必ずしも課題が本質的に悪いことを意味するものではないと言いたい。

彼らはすべて克服することができ、私自身の経験では、

私の気持ちの源泉を聞いて理解することから大きく成長しました。

私は、成熟して管理されたときの課題は、私たちが誰であるか、

私たちが望むものについてより明確に見ることができる

成長の素晴らしい機会であると信じています。

挑戦は私たちが作るものです。

私はこれらの問題のいずれかを「解決」したとは言いませんが、

私は確かに彼らの悪影響を否定する手段を見つけました。
孤独の悲劇についての記事がよくあります。

いかに孤独な人々が早く死ぬか、それがどのように病気であるか、

どのようにしてそんなに気軽に解雇されるべきではないか。

そう、それは深刻な問題になるかもしれないと思うが、

一日の終わりには、誰もが自分自身に責任がある。

孤独は自己欺瞞の同情党です。

'All over of Worl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일랜드에는 도박 종류가 많다.  (0) 2022.04.03
아일랜드 관광객이 몰려온다.  (0) 2022.04.02
파이럿의 꿈  (11) 2022.03.31
누라 오코노  (9) 2022.03.30
아일랜드 어머니날  (10) 2022.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