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xcellent quality

명품을 들지말고 스스로 명품이 되라.

전에도 기술했지만 유럽이나 선진국의 국민은

유명 브랜드를 그다지 착용하지 않으며

요란한 명품 악세서리도 별로 없다.

일본이나 한국처럼 유명 상표를

주렁주렁 달고 보이는 문화와는 사뭇 다르다.

특히 가품이나 위조 상품은 상상하기 힘든 사회적 분위기다.

 

필자의 경우도 가품은 사 본 적도 없으며 그럴 이유도 없다.

남에게 보이려는 심리가 가품의 유명 상표를 들고 다니는 사람들이다.

커다란 로고를 보이고 자랑삼아 가방이나 옷을 보이는 사람들.

그들의 내면은 정신적으로나 현실적으로 자신이 없는 사람이다.

 

필자가 아일랜드에 와서 배운 점은 허세에 찌든 사람들은

이곳에 살기 매우 힘든 나라임을 알게 된것이다.

남녀 모두 직업을 가지고 열심히 살지 않으면 홈리스가 된다.

물가는 살인적으로 비싸고 세금은 매우 높기 때문이다.

더구나 비가 많이 오고 바람이 많이 부는 이곳의 날씨가

하이힐이나 스커트 조차 어울리지 않으며 밍크 코트는 사약이다.

점퍼 차림에 모자를 쓰고 치장하지 않는 사람이 대부분이다.

 

명품 브랜드는 그것을 살 수 있는  위치에 있는

여유로운 사람들이 즐기고 그것에 만족하는 것이지만

여유가 없는 사람들이 그것 자체를 쫒아 허세를 부리면

인생이  허망하고 빚더미에 앉게 된다.

그렇다고 위조된 명품 브랜드는 어떠한가.

가품을 들고 다니는 사람 중에 친구나 주변에 본 적이 없기에

늘 허상을 쫒는 사람들이 그러한 위조의 행위를 한다고 본다.

자신의 위치와 가치척도는 물건에 있지 않다.

 

미국의 어느 상류의 여성이 지하철을 타고 본 광경이다.

고급 핸드백을 노골적으로 사는 여자들이 있었고,

그 다음에는 우리 모두가, 적어도 실루엣을 흉내내기를 바라면서,

우리의 원키 자라 도플갱어들을 돌아다녔다

작년 어느 가을 아침, 나는 전화기에서 고개를 들어 그들을 보았다:

네 개의 다른 찬란한 샤넬 플랩 백, 내 지하철 차에 있는

네 명의 다른 여자들의 어깨에 매달려 있었다.

나는 메트로를 타고 LA에서 일하는데,

그곳에서는 59%의 여성 탑승자들이 빈곤선 아래로 떨어지고

대부분은 일년에 50,000달러도 벌지 못한다.

기본 샤넬 플랩백은 현재 5천 달러에 판매되고 있다.

나 빼고 다들 샤넬 가방을 가지고 있었니?

대답은 '아니오'야.

하지만 많은 사람들(실제로 모든 명품 구매자의 5분의 1)은 

{샤넬 백}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그들은 아마도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그것을 샀을 것이다.

 

이글을 읽는 당신들도 가품을 사거나 들고 다닌다면

이미 자신의 인생이 가짜라고 선전하고 다니는 꼴이다. 

위조 브랜드는 사지도 말고 들고 다니지 말자.

스스로 명품이 되는 길을 생각하자.

또한 무엇이 인생의 명품의 가치 척도인가를.

 

 

There had always been the women who bought luxury handbags outright 

and then the rest of us, toting around our wonky Zara dopplegangers, 

hoping to at least mimic the silhouette. Then, one fall morning last year, 

I looked up from my phone and saw them: four different, glorious Chanel Flap Bags,

 hanging from the shoulders of four separate women in my subway car.

 I ride the Metro to work in LA, where 59% of female riders fall below the poverty line

 and most make less than $50K a year. The basic Chanel Flap Bag currently retails

 at $5,000. Did everyone have a Chanel bag except me?

The answer is no. But many people—actually a fifth of all luxury buyers—have an *air quotes* “Chanel bag.” And they probably bought it using social media.

 

贅沢なハンドバッグを完全に買った女性、そして私たちの残りの部分が、

少なくともシルエットを模倣したいと思って、

私たちのウォンキーなザラのドップレガンガーの周りを歩いていました。

それから、昨年の秋の朝、私は電話から見上げて、

地下鉄の車で4人の別々の女性の肩から垂れ下がっている

4つの異なる栄光のシャネルフラップバッグを見ました。

私はLAで働くためにメトロに乗ります。ここでは、

女性ライダーの59%が貧困線以下になり、

ほとんどが年間50K未満になります。,

基本的なシャネルフラップバッグは現在5,000ドルで販売されています。

誰もが私を除いてシャネルバッグを持っていましたか?

答えはノーです。,しかし、多くの人々(実際にはすべての高級バイヤーの5分の1)は、

「チャンネルバッグ」を持っています。

そして、彼らはおそらくソーシャルメディアを使ってそれを買ったでしょう。

'excellent quality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더블린 아담스 옥션  (0) 2022.02.20
아일랜드 패션  (5) 2022.02.18
세일하지 않는 브랜드  (4) 2021.12.01
로뎅의 조각 두 작품  (5) 2021.11.12
더블린 시티 갤러리 명작.  (3) 2021.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