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シロト- 시로토

T. Juli 2025. 2. 14. 08:00

일본 건설, 건축 현장 용어 중에 시로토 라는 말이 있다.

이 의미는 초보자, 훈련받지 않은 사람, 그 분야에

경험이 없는 사람을 일컫는 말이다.

 

몰타의 미용실 대부분 마음에 들지 않는다. 

특히 커트를 잘 못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다.

드디어 염색, 커트를 하는데 커트가 잘못되어

결국 쇼트커트를 하게된 이유다.

 

필자 생애 쇼트커트는 처음이다.

몰타에서 꽤 큰 미용실이며 

뷰티사롱도 함께 하는데 커트를 한 적은 없다.

그냥 염색만 할 것을 후회막급이다.

대부분 필리피노가 점원에 몰티즈가 오너다.

염색할 때도 너무 박박 이마 부분을

문질러서 살이 벗겨지고 아팠다. 그것도 사과도 하지 않음.

더구나  커트 하는 것을 보니 영 심상치 않았다.

그녀가 자른 머리가 엉망이어서 결국 다른 헤어 드레서가

새롭게 자르느라, 머리는 쇼트커트가 되고 말았다.

황당하고 놀랍지만 엎질러진 물이다.

세상에 이런 시로토가 있다니

제대로 머리 기르려면 몇 달 고생해야 할 판이다.

음식점, 헤어숍 전부 마음과 달리 실력이 우선이다. 

몰타는 시로토가 판을 친다.

 

미용실 방문 후

불만족스러워하는 사람을 우리 모두 알고 있을 것이다.

보기에도 힘들 수 있고 실제로는 미용사가 머리를 제대로

관리하지 않았을 때 행동하지 말아야 할 방법에 대한

광고를 보는 것처럼 느껴질 때가 많다.

사람은 사람이기 때문에 실수는 일어난다.

그렇다면 약속 후에 미용실 거울에 보이는 모습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요? 
그렇다면 처음부터 나쁜 미용실 결과를 피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벅차게 느껴질 수도 있겠지만,

축소해서 서로가 맞는지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다.” 
"리뷰를 보고 들러서 소매점을 살펴보거나

상담을 예약하면 미용실 환경이 귀하에게 적합한지 확인할 수 있다."
“서비스를 받기 전에 상담을 예약하면 서비스가 적합한지 확인할 수 있다.

준비할 수 있도록 헤어스타일과 가격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화가 나는 일이 많지만  참고 지내는데

그나저나 머리는 언제쯤 제자리 찾을지, 참.나.

 

 

We probably all know someone who’s been dissatisfied after

 a hair salon visit  It can be hard to watch and actually,

it often feels like you’re watching an advertisement on how not to behave

when a hairstylist doesn’t hit the mark with your hair.

People are human and mistakes happen.

So how should you respond

if you don’t like what you see in the salon mirror after an appointment? 
So how do you avoid a bad salon result to begin with? 
“I think it can feel overwhelming, but zooming out and seeing

if you are the right fit for each other is

”“Look at reviews and stop in and look at retail or book a consultation 

so you can see if the salon environment is right for you.”
“Book a consultation prior to your service so you can get a vibe

to see if it’s the right fit; talk hair and pricing so you are prepared.”

 

 

おそらく誰もが、その後不満を感じている人を知っているでしょう。
 美容室訪問 見るのは難しいかもしれませんが、実際には、
してはならない行為についての広告を見ているように感じることがよくあります
美容師があなたの髪を適切に扱っていないとき。
人は人間であり、間違いは起こります。
では、どのように対応すればよいのでしょうか
予約後にサロンの鏡に映る自分が気に入らない場合は? 
では、そもそもサロンでの悪い結果を避けるにはどうすればよいでしょうか? 
「圧倒されるように感じるかもしれないが、ズームアウトして見てみると、
あなたがお互いにぴったりであれば
””レビューを見て、立ち寄って小売店を調べたり、

相談を予約したりしてください 
サロンの環境が自分に合っているかどうかがわかります。」
「雰囲気をつかむために、

サービスを受ける前にカウンセリングを予約してください」
それが適切かどうかを確認するため。

髪のことや料金のことをよく話し合って、準備を整えましょ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