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적인 남성상
태어나면서부터 호, 불호의 선택 사양의 기로에서 살고 있다.
특히 이성에 관한 이미 오래전부터 이어진 습관, 생활의 수준, 학력 등
그 모든 것을 총괄적으로 대신하는 호, 불호가 있다.
필자가 좋아하는 타입은 일단 배가 나오지 않은 타입의 남성이다.
수염이나 문신을 하지 않는 사람이며 대머리도 역시 아니다.
특히 옷차림, 직업이 매우 중요하게 생각한다.
무엇이 남자를 잘생기고 아름답게 만드는가?
지난 수십 년 동안 서양 남성 미의 가장 유명한 아이콘은
브래드 피트나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같은
화면의 파란 눈 스타를 떠올리게 하는 다소 좁은 코호트였다.
그러나 "완벽한" 남성의 모습에 대한 아이디어는
영화와 패션계가 더 큰 다양성을 포용하고
글로벌 브랜드에서 표현의 중요성을 이해함에 따라 진화하고 있다.
하루에도 수많은 사람, 특히 남성을 만난다.
사회적 지위가 높은 정치인, 변호사 등 전부 매력적인
사람으로 보이지 않는 이유는 동종의 일을 하기 때문이다.
가끔 가물에 콩 나듯이 있기는 하다.
하지만 대화하거나 몇 마디 하면 역시 아니다.
내 주변에는 키 작은 파이롯트. 배 나온 파이롯트
완벽한 미남에 캡틴은 40대, 세상이 이래서 이루어질 확률 0%
너무 연하는 대화는 커녕 사고도 맞지 않은 느낌이다.
이처럼 이상적인 남성은 참으로 만나기 힘든 시대일 수도.
그만큼 눈이 더 높아졌다는 결론이다.
ps.기혼, 파트너와 사는 남자. 바람둥이
배 나온 남자. 대머리, 문신한 남자. 게이
직업이 확실하지 않은 남자, 손자까지 있는 70대
나의 주변에 이런 남자들만 득실거린다. 그들에게 로맨스
나에게는 악몽. 절대 나의 이상형은 이런 자들이 아니다.
What makes a man handsome –or beautiful? In past decades,
the most famous icons of Western male beauty have been a rather narrow cohort –
blue-eyed stars of the screen like Brad Pitt or Leonardo DiCaprio come to mind.
But the idea of what the "perfect" male looks like is evolving as the film
and fashion worlds embrace greater diversity,
and the importance of representation is understood by global brands.
男をハンサムで美しいものにするのは何ですか?
過去数十年にわたる西洋の男性美の最も有名な
アイコンは、ブラッド・ピットやレオナルド・ディカプリオのような
画面の青い目のスターを思い起こさせるかなり狭いコホートでした
.しかし、映画やファッションの世界がより大きな多様性を受け入れ、
グローバルブランドにおける表現の重要性を理解するにつれて、
「完璧な」男性がどのように見えるかという考えは進化してい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