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6세 야마하맨
76세 노장이 타는 야마하 신기하게 작았다.
연식이 좀 된 느낌이다. 더구나 스쿠터 같다.
가격도 5천 유로가 최상이 가격으로 보면 무난하다.
남성들은 모토바이크를 좋아하는지 모르지만
사고도 많고 특히 여성들은 관심이 없는 편에 속한다.
자녀들도 장성하고 퇴직하고 이제 오토바이를 타고
즐긴다는 이분은 정말 신기하게도 오토바이맨이었다.
이 야마하 모토바이크는
FZR 1000은 일반적으로 야마하 및 스포츠 바이크의 중요한 단계 였지만
모델이 오토바이 시장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이야기가 아니라
FZR이 가족 구성원으로 간주하는
아버지와 아들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한 이야기다.
공학과 디자인에 대한 그들의 열정이 반영된 감상적인 가치에
사로잡혀, 그것은 그들에게 언제나 기계 이상의 것이었다.
선의 각진, 앞으로 기울어 져있다. 입구는 페어링 아래의 차체로 슬라이스되었다.
브러시 알루미늄 스티어링 크라운; 정비.,제복이요!,완벽한 패키지로
구성 요소별로 구성 요소를 분해 할 때 Russo 제품군의 FZR 1000은
1990 년대의 스포츠 바이크 스타일링을 대표한다.
사람마다 편견이나 생각의 차이가 있지만 아무래도 필자는
비행기나 자동차에 대한 관심이 더 있고 자전거나 모토바이크는
크게 관심 종목은 아니다. 하지만 자칭 멋을 내는 사람들 중에
모토바이를 타고 크리스마스때 산타 복장을 한 사람들이 많다는 것도
일본에 살면서 알게 되었다.
아일랜드는 모토바이 타기엔 기후가 최악이다. 비가 늘 오니
어떨지 모르겠다.
Although the FZR 1000 was an important step for Yamaha
and sport bikes in general, this is not the story of the model’s impact
on the motorcycle market, but rather the story of this particular
FZR’s impact on the father and son who count it as a family member.
Steeped in sentimental value, a reflection of their passion for engineering
and design, it was always more than a machine to them—but what a machine.
The angular, forward lean of the lines; the intakes sliced
into the bodywork below the fairing; the brushed aluminum steering crown;
the livery. The livery! As a complete package and when broken down component
by component, the Russo family’s FZR 1000 epitomizes sport bike styling of the 1990s.
FZR 1000は一般的にヤマハとスポーツバイクにとって
重要なステップでしたが、これはモデルのオートバイ市場への影響の話ではなく、
むしろこの特定のFZRが父親と息子に家族として数えられるという話ですメンバー。
,感傷的な価値観、エンジニアリングとデザインに対する情熱を反映して、
それは常に機械以上のものでしたが、どのような機械でしたか。
ラインの角張った前方のリーン。
吸気口はフェアリングの下のボディーワークにスライスされた。
ブラシ状のアルミニウムステアリングクラウン。
装飾。,装飾!,完全なパッケージとして、コンポーネントによって
コンポーネントが分解されると、
RussoファミリーのFZR 1000は1990年代のスポーツバイクスタイリングを模索してい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