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람브로기니

람보르기니는 고성능의 슈퍼카 및 스포츠카를 만드는 이탈리아의 자동차 제조 업체이다. 본사는 이탈리아 에밀리아로마냐 주 볼로냐에 있다. 현재 폭스바겐 산하 고급 브랜드인 아우디의 자회사로 되어 있다. 람보르기니는 이탈리아에 있는 또 다른 슈퍼카 제조 업체 페라리와는 경쟁 관계이며, 회사의 설립도 페라리와의 악연이 시초가 되었다. 람보르기니는 자동차의 이름에 투우 소의 이름을 붙이는 것을 선호한다.가야르도, 레벤톤, 무르시엘라고, 우라칸 아벤타도르 등 람보르기니의 다수 차종의 이름은 투우소의 이름에서 따왔다. 또한, 엠블럼 역시 투우소를 형상화한 것이다. 요즘은 우라칸, 아벤타도르, 센테나리오, 베네노를 만든다. 우라칸은 V10엔진으로, 아벤타도르는 V12엔진을 쓴다. 아벤타도르는 700마력으로 제로백이 2.8초 이며 서스팬션이 부드럽다. 미드쉽이 적용되어있다.



Ferruccio Lamborghini, an Italian manufacturing magnate, founded Automobili Ferruccio Lamborghini S.p.A. in 1963 to compete with established marques, including Ferrari. The company gained wide acclaim in 1966 for the Miura sports coupé, which established rear mid-engine, rear wheel drive as the standard layout for high-performance cars of the era. Lamborghini grew rapidly during its first decade, but sales plunged in the wake of the 1973 worldwide financial downturn and the oil crisis. The firm's ownership changed three times after 1973, including a bankruptcy in 1978. American Chrysler Corporation took control of Lamborghini in 1987 and sold it to Malaysian investment group Mycom Setdco and Indonesian group V'Power Corporation in 1994. In 1998, Mycom Setdco and V'Power sold Lamborghini to the Volkswagen Group where it was placed under the control of the group's Audi division.


ランボルギーニ(Lamborghini)は、イタリアの自動車メーカーである。正式名称はヌオーヴァ・アウトモービリ・フェルッチオ・ランボルギーニ SpA(Nuova Automobili Ferruccio Lamborghini SpA)。1999年以降フォルクスワーゲングループに属する。本社、製造工場、ランボルギーニミュージアムはボローニャ県サンターガタ・ボロニェーゼにある。

람브로기니의 가격은 상상을 초월한다. 일본 람브로기니 행렬들

보통 3.8억 엔 하는  지동차가 일본에서는 12.7 억 엔 3배에 판매되기도 하였다. 이처럼 람브로기니는 모양 때문에  주차도 어려운 자동차인데도

일본이 세계 판매 국가 2위에 국가, 검소, 절약과 거리가 먼 부자들이 많다는 것을 보이는 단면이다. 흔히 일본 여행이나 일본을 안다는 일부는 일본의 작은 집, 절약을 말하지만 그들은 실제 가난한 계층이다. 부자들은 상상 초월의 사람들이 일본인이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일본인은

가난하고 국가는 부유하며 일부 소비의 주류 부자는 또 다른 세상에 살기 때문이다.

 


What is the most unusual and ultimate model for single croupers? That's why LamborghinI set the price of € 3.5 million at the time and when LamborghinI started at the Geneva Motor Show in 2013. Prices are priced at a JAPAN  automobile dealership priced at 99.8 million euros (approximately $ 97.8 million) priced at Japanese dealerships.


いくら希少で究極的なモデルとは言え、どうして1台のクルマに300万ユーロ(現在のレートなら約3.8億円)もの価格が付けられるのだろうか? ランボルギーニが2013年のジュネーブ・モーターショーで「ヴェネーノ」を公開した時には、そんな疑問を抱いたものだ。

 ヴェネーノは、日本のあるカー・ディーラーがドイツのウェブサイトに掲載しているもので、その価格は998万ユーロ(約12.7億円)と設定されている。つまり、当初の販売価格の3倍以上にあたる。走行距離がわずか840kmほどであるとはいえ、新車から3年が経過したクルマとしては異例の高騰だ。

 

 

가난한 자가  잘 사는 곳은 지구상 어디에도  없다.

가난한 자가  잘 사는 세상을 원하다는 글을 읽다가.

어떻게 가난한 자가 잘 사는 세상이 있는가.

이론은 그럴싸.

복지가 잘 된 나라는 국민의 세금으로 운영하는 것,

기하학적 세금으로 국가의 복지를 운영하고 있다는 것을 안다면.

특히 독재자가 한 번 나라를 망치면 30년 이상 경제 여파가 작용된다.

독일, 스위스, 스웨덴, 핀란드, 노르웨이, 일본 등

복지국가

이면에는 부자가 더 많은 세금을 내고 있다.

가난한 자, 부자 공동 분배 이론은 이미 공산주의가 붕괴되지 않았던가.

데모, 집단이기주의가 만연한 사회 역시 복지는 요원

가난한 자

누구의 책임인가

국가나 부자가 아닌 자신이라는 점.

복지 사회 이면에는 홈리스가 의외로 많다.

더 이상 오르지 않은 그대로의 벌거숭이 홈리스

홈리스에게 복지란 거저 얻는 하루 식량 정도지만

실제 복지의 기부나 세금의 원천을 안다면 부끄럽지 않을지.

세상에 거저 얻거나 공짜 또한 없다.

반드시 상응하는 대가를 치루어야 하는 것이 자본 국가의 원리.

부자와 가난한 자는 역시 어떤 형태로든 공존하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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